미노이, 정규 2집 성공적 발매...다양한 음색 ‘주목’

[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] 아티스트 미노이(MEENOI)가 정규 2집으로 돌아왔다.미노이는 지난 3일 두 번째 정규앨범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(This is my life)를 발매했다.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는 미노이가 전곡 작사, 작곡에 참여한 총 11곡으로 빼곡히 채운 앨범이다. 4곡의 타이틀곡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, ‘10분 안에’, ‘오늘 밤은 고비다’, ‘지금 여기에’를 비롯해 각 트랙마다 결 다른 무드와 이야기를 다채로이 녹였다.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는 세련된 비트와 운율에 미노이의

featured-image

[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] 아티스트 미노이(MEENOI)가 정규 2집으로 돌아왔다. 미노이는 지난 3일 두 번째 정규앨범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(This is my life)를 발매했다.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는 미노이가 전곡 작사, 작곡에 참여한 총 11곡으로 빼곡히 채운 앨범이다.

4곡의 타이틀곡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, ‘10분 안에’, ‘오늘 밤은 고비다’, ‘지금 여기에’를 비롯해 각 트랙마다 결 다른 무드와 이야기를 다채로이 녹였다.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‘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’는 세련된 비트와 운율에 미노이의 유니크한 래핑이 어우러진 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