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버 유트루, 김구라와 무슨 사이?...같은 어린이집 학부모 '진실이와 구라'

[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] 유튜버 유트루가 방송인 김구라와의 뜻밖의 인연을 공개했다. 유트루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구라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. 그는 “제가 ‘그리구라’ 채널에 초대되어 토크를 나누고 왔다”며 “사실 김구라님 딸 수현이랑 강빈이가 어린이집 같은 반 친구다. 브이로그에서 ‘수현이 보고싶어’ 한 적이 있는데 그 수현이가 김구라님 딸 수현이”라고 밝혔다. 이어 “그런 인연으로 저를 알게 되시고 유튜버 초대해서 토크하시는 데 저도 초대를 해주셔서 이런저런 얘기 했다”고 전했다. 누리꾼들은 유트루의 본명의 ‘유진실’인

featured-image

[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] 유튜버 유트루가 방송인 김구라와의 뜻밖의 인연을 공개했다. 유트루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구라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. 그는 “제가 ‘그리구라’ 채널에 초대되어 토크를 나누고 왔다”며 “사실 김구라님 딸 수현이랑 강빈이가 어린이집 같은 반 친구다.

브이로그에서 ‘수현이 보고싶어’ 한 적이 있는데 그 수현이가 김구라님 딸 수현이”라고 밝혔다. 이어 “그런 인연으로 저를 알게 되시고 유튜버 초대해서 토크하시는 데 저도 초대를 해주셔서 이런저런 얘기 했다”고 전했다. 누리꾼들은 유트루의 본명의 ‘유진실’인 걸 들어 “이름부터 조합이 진실이와 구라”라며 흥미로워했다.



“진짜 상상도 못한 조합” “세계관 혼란” “아직 안 올라왔지만 벌써 재밌어요” 등 유트루와 김구라의 만남에 기대감을 드러냈다. 한편 유트루는 57만 구독자를 둔 뷰티 유튜버다. 김구라는 2020년 재혼해 이듬해 둘째 딸을 낳았다.

.